카테고리 없음

서초구방배동파수도배관교체 보일러감압밸브공사

수도온수기서비스 2023. 12. 27. 08:14

  010~3999~1181

서초구 방배동 건물에ᆢ화장실 수도배관이
터져 수도계량기를 잠귀놔 보일러가동을
못하고있다며ᆢ급하게ᆢ전화주셨네요.
사진을 봤지만 ᆢ서스배관이네요.
방문하여ᆢ확인해보니 ᆢ서스배관이15mm가  아닌 12mm 정도도 안되네요. 임시로라도
보수를 원하셔서 ᆢ배관에ᆢ테이프를 발르고 메타폴부속을 연결하고ᆢ에이콘배관으로ᆢ
앵글밸브까지연결하고ᆢ수압이 강해
에이콘배관으로ᆢ3m 가량 추가로 연결하고ᆢ
하수도배관으로ᆢ 물이 빠질수있게
수도앵글밸브를 열어 ᆢ마무리했습니다.
배관이 얼었다가 녹으니 연결부분에서
터졌는데ᆢ요즘 지식산업센터나 상가건물
은 서스배관을 수도배관으로ᆢ사용하는데
충격에 약한단점이있습니다.제가 일하다
느낀 생각입니다.  추위가 왔다가 날씨가
풀리면 갑자기 수도,보일러배관,계량기가
터지는경우가 있습니다.
겨울이되면 직수도더 차가워지기때문에
배관도  예민해지는듯 합니다.


세면대뒤편서 터진서스배관
배관연결
하수도배관으로ᆢ연결배수시킴

누수되는 온수배관제거
온수배관교체



#방배동파수도배관공사
#방배동보일러수도감압밸브
#반포동보일러수도감압밸브
#동작동동파수도계량기공사
#사당동보일러언수도해빙
#남현동보일러수도감압밸브